교육비 결제 금액
  • 결제금액

    0원

  • 결제방법
    신용카드 30만원이상 결제 시 반드시 공인인증을 거쳐야 합니다.카드결제 시 전자계산서 발급이 불가하며, 신용카드 매출전표로 대신합니다.
    가상계좌는 교육신청 마감일까지 입금 가능합니다.(가장계좌 유효기간 : 발급일로부터 30일이내) 전자계산서는 청구/영수로 신청 가능합니다. (나의 강의실 > 결제 현황)
    가상계좌 납부가 불가능한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.(처리 소요기간 1일 ~2일)교육일 3일전까지 결제하지 않으시면 자동 취소됩니다.전자계산서는 청구/영수로 신청 가능합니다.(나의 강의실 > 결제현황)
계산서 발행정보

사업장 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기관등록변경 신청 후 계산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(신청방법 : 학습지원>상담센터(1:1문의))

  • 전자계산서 신청구분
  • 사업자 구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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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현금영수증 신청방법

    현금영수증은 학습지원 > 상담센터(1:1문의)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계산서와 중복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환불안내

    교육비는 재단 「방사선안전 교육 운영에 관한 규칙」 제24조(교육비환불)에 따라 다음과 같이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환불대상
    • 교육 신청 후 불참한 자 또는 미수료한 자

      교육비전액 환불

    • 교육을 수료한 자

      취소 및 환불 불가

    환불신청
    결제자가 환불을 신청하는 경우에 한하여 다음과 같이 시행됩니다.
    1. 1. 가상계좌로 납부한 경우

      환불신청서 및 증빙서류 제출 → 서류 확인 후 환불 처리

    소멸시효

    환불대상자에 대한 환불교육비의 소멸시효는 교육비를 납부한 연도로부터 다음 연도 12월 31일까지로 하며, 착온납입, 이중납부 등 과오납금에 대해서도 동일합니다.

    소멸시효 이후에는 환불신청이 불가능합니다.

    • 단, 당해 연도 교육 신청건에 대한 차년도 교육 대체 시 환불 불가
    환불안내

    재단은 반기별로 환불대상자에게 홈페이지, 전자우편, 유선, 문자메시지 등을 이용하여 환불안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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